티스토리 뷰

 

 

 

마마무 화사가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의 어느 한 매장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전시 개최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구릿빛 피부와 아프리카 맹수를 연상시키는 표정, 몸짓은 위협감마저 들게 만든다.

 

 


 

 

 

 

한 영국 패션 브랜드의 전시 기념 포토월에 참석한 것.

 

무릎까지 오는 긴 롱부츠에 두툼한 허벅지,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손톱은 화사룩의 묘미.

 


 

 

 

'닥터마틴, 더 오리지널스' 전시회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에게 매혹적인 눈빛을 날리고 있다.

 

곱창을 야무지게 먹으며 시선을 끌던 그 화사. 무대에서는 아주 짧은 핫팬츠로 시선을 강탈했다면, 여기선 초미니 데님 점프 슈트로 화끈한 느낌의 패션을 선보였다.

 

 

 

화사의 본명은 안혜진. 나이는 2019년 기준 한국나이로 25세.

 

마마무에서 대한민국의 4인조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이며, 보컬과 랩을 담당하고 있다.

화사라는 예명의 뜻은 형용사로 쓰이는 화사하다는 뜻의 '화사' 에서 나온 이름이다.

 

 



가창력이 뛰어나고 감미로운 음색을 갖고 있다.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여러 뮤지션들과 피처링 작업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음색, 강약 조절, 다양한 창법 구사, 디테일한 타고난 감성까지 아이돌 역대급 보컬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매우 농염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마마무 콘서트에서 화사의 개인무대를 보면 흡사 내한한 팝가수를 보는듯한 느낌을 준다.

 

 


마마무의 프로듀서 김도훈은 인터뷰에서 마마무의 중심인물은 화사와 휘인이고, 두 사람을 먼저 뽑고 나머지 멤버들이 합류했다고 밝힌 적 있다. 또한 화사는 팀의 색깔을 만들어주는 멤버라고 인터뷰했다.

 

 

 

 

작곡가 박우상은 "화사는 아티스트적인 면이 많고, 같이 작업을 하면 창작력도 좋고, 센스가 있어서 길게 봤을 때 훌륭한 뮤지션이 될 수 있다." 라고 인터뷰했다. 음악적인 열정도 대단하고 앞으로의 미래가 정말 기대되는 멤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