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멤버 설현이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 제작발표회에 참여했다.

 

 

안녕하세요. 설현이에요 ㅋㅋ

 

윙크~ 나의 매력에 푹 빠져봐~ ㅋㅋ

 


 

 

 

가수 겸 배우 설현이 2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트 뿅뿅!

 

우수에 젖은 눈빛도 한번 발사해주고...

 

미소짓는 설현.


 

두 남자주인공 사이에서 어쩔줄 모르는 설현.

 

드라마에서는 양세종(서휘 역)과 우도환(남선호 역)은 어릴적 불알친구지만 서로 다른 뜻을 가져 갈라서게 되고, 설현(한희재 역)을 두고 둘도 없는 연적이 되어 대결하는 드라마.

 

 

 

뿌잉뿌잉~~ 뀨~~

 

 

나 설현이야. 나 알지?

10/4(금) 첫방송 했는데... 앞으로도 많이 봐줄거지? ㅋㅋ 훗~

 

 

설현이 키가 큰건지.. 남자들이 작은건지 ㅋㅋ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흑...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장혁 등이 출연한다.

 

두 남주 사이에서 어색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설현.

 

어색어색 ㅋㅋ 그래도 많이 봐주세염 ㅋㅋ

 

설현은 올해나이 25세이며, 그룹 에이오에이(AOA)의 멤버로 데뷔해 2012년 ‘내 딸 서영이’로 처음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못난이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 등 출연했다.

 

총 16작으로 이루어진 JTBC ‘나의 나라’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약 4년만에 연기로 컴백한 설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댓글